다모아자동차 - 모범사례접수

기타민원 | 민원글답변에대한문의드립니다.

페이지 정보

  • 작성자 승객
  • 작성일 16-02-22 19:36
  • 조회 6,402회
  • 댓글 0건

본문

안녕하세요? 작년에 민원을 올렸습니다.
홈페이지 내용을 봅니다.
승객이 시간내서 민원을 올리면, 제대로 보시는지 알고 싶습니다.
민원을 올리면 적어도 2~3일 내에 답변을 제대로 하는게 맞는지요?
지금 승객들이 민원을 올리면 답변을 잘 올리는것 같아요?
차라리 이렇게 하실거면 다모아자동차 홈페이지 폐쇄를 원합니다.
그리고 한가지만요? 고속버스업계1위인 금호고속도 승객이 민원이 올리면 바로 24시간이나 본사직원이 휴무면 평일에 답변이 정확하게 들어옵니다.
승객이 민원을 올리면 아무것도 바라지 않습니다.
1~2줄 정도 답변을 올리는게 맞는것 같습니다.
민원을 회람하면요? 시원하고 정확한 답변좀 해 주십시요^^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  • 수정
  • 삭제
  • 검색
  • 목록
  • 글쓰기